본문 바로가기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가죽공예/ 완료 또는 완성

레이어드 테슬 만들기

by 혼자주저리 2018. 12. 11.
728x90
반응형

한 동안 테슬 만들기에 재미를 붙였었다. 

이리 저리 적당한 크기의 가죽들을 잘라서 돌돌 말아 붙여 만든 테슬들. 

만듬새도 점점 마음에 들고 예쁘기는 하다. 

그러다 만들게 된 레이더드 또는 캉캉 치마 같은 테슬. 새로운 도전이었다. 

레이어드 테슬

가죽 : 국내산 소가죽 3종

흰색 - 사피아노, 주황 - 철망무늬, 노랑 - 민자

본드 : 인터콤(수성)

테슬 용으로 자르려고 챙겨 놨던 가죽 중에서 색을 조합해서 레이어드 테슬을 만들어 봤다. 

이 조합으로 만들려고 보니 가죽 간의 사이즈도 적당히 맞아야 하고 색감도 어울려야 예쁜 테슬이 나오는 것 같다. 

한동안 테슬종으로 마감을 했었는데(블로그에 올리지는 않았다) 이번에는 테슬종 사이즈에 맞지 않아서 가죽으로 마감을 했다. 

세가지 가죽을 혼합하다 보니 두께가 두꺼워져서 테슬 종에는 예쁘게 들어가 지지 않았다. 

역시나 윗쪽은 엣지 코트로 마감. 

이번에 올린 엣지 코트가 약간 투명한 듯한 느낌이다. 

그럼에도 깔끔하니 마음에 든다. 

테슬 종으로 마감을 하면 고급스럽다는 느낌은 있지만 개인적으로 가죽으로 마감을 하고 엣지로 둘러 주는것이 더 나은 것 같다. 

아래 주황색도 역시나 조금 두껍게 말아서 가죽으로 마감을 했다. 

한 동안 열심히 만들었던 테슬.

한 쪽에 테슬용으로 사용할 가죽들을 미리 잘라 놓았다. 단지 테슬 술을 자르는 걸 미루고 있을 뿐. 

또 다시 언젠가는 테슬을 자르고 있을 지 모르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