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여행/일본

2024년 3월 29~4월1일 동료들과의 후쿠오카여행-프롤로그

by 혼자주저리 2024. 3. 28.
728x90
반응형

직장 동료였던 친한 지인들이 있다. 
나 포함 4명 정도 되는데 두명은 다른 직장으로 이직을 했고 나도 보직이 바뀌었고 한명만 처음부터 보직을 유지하고 있는 지인들. 
나이도 다르고 취미도 다르고 성격도 다른 4명인데 같이 한 사무실에 근무할 때 너무 좋았다. 
일이 있어도 서로 도우며 일을 헤쳐 나가고 농담을 해도 다들 잘 받아주는 그런 지인들. 

이들과 여행을 몇번 다녀왔는데 내일도 같이 여행을 간다. 
적년 3월 후쿠오카를 이들과 다녀왔는데 이번에도 후쿠오카로 가게 되었다. 
각자 일들이 있어서 긴 시간을 뺄 수는 없고 시간 및 가격 대비 후쿠오카가 가장 만만하게 다녀 오기 좋은 곳이라서. 

반응형

이번에는 새벽 비행기가 아니라 오전 비행기라 차량이 아닌 공항 버스로 이동하기로 했고 도시락 와이파이가 아닌 각자 유심이나 eSIM을 구입하기로 했다. 
공동 경비도 거의 걷지 않은 채 각자 알아서 여행하기로 하고 출발 하는 여행은 이번에도 숙소는 하카타역 근처로 잡았다. 
예전처럼 토요코인으로 하고 싶었지만 토요코인이 토요일 만실로 연박 예약이 되지 않아서 연박 예약이 되는 숙소를 잡았고 여행 일정을 따로 크게 잡지 않았다. 

첫날은 숙소에 짐을 맡기고 완간 시장에가서 스시를 먹고 오호리 공원 들렸다가 하카타로 복귀
둘째날은 일일 버스 투어로 이토시마 여행
세째날은 시외버스를 타고 히타를 다녀 올 예정이다. 
넷째날은 아침 일찍 공항으로 가야해서 일정은 아예 없는 날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728x90

골치 아프게 일정을 짜지도 않았고.
그냥 마음 맞는 사람들과 마음편히 가서 마음껏 편하게 놀다 오는 일정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듯 싶다. 
내일부터는 또 미리 올려두는 예약글들. 
여행 다녀오면 여행기 적어 봐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