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제작이 아닌 판매 가능한 코인 캐쳐 들입니다.
가죽의 재질도 다양하고 모양도 여러가지입니다.
일반 구입의 경우 이니셜 작업을 불가합니다.
주문 제작의 경우 이니셜 작업은 추가 금액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보스코는 베지터블로 수입가죽이고 마르티는 크롬 수입가죽입니다.
나머지는 국내산 소가죽들이 대부분이고 일부 양가죽이 있습니다.
소가죽 중에 파라핀 가죽도 같이 있네요. 파라핀 가죽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 보시면 지갑 안내 내용 가장 아랫부분에 파라핀 가죽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랑 아주 짧은 동영상 있습니다.
https://bravo1031.tistory.com/939?category=798463
무늬가 없는 민짜 가죽이지만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하고 사용감이 오래되면 파라핀이 흡수 되면서 안쪽의 짙은 가죽의 색이 올라오는 매력적인 가죽입니다.
가격은 지갑마다 조금씩 달리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보스코의 경우 13만원, PVC와 오일풀업의 경우는 10만원, 투톤 배색의 경우 9만원, 국내산 소가죽의 경우 8만원을 책정합니다.
하지만 위 지갑들은 정가로 되어 있는 지갑도 있고 가격을 조금씩 다운 한 것도 있습니다.
주문 제작이 아니고 혼자 만들다 보니 작은 실수들이 있어도 그냥 넘어 간 부분들이 있어 그 부분들 대비 가격을 조정했습니다.
블로그 상에 판매 카테고리를 보시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주문 제작의 경우 구매자가 원하는 색의 가죽, 실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디자인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주시고 가죽과 실을 컨택 한 다음 입금 확인 후 제작에 들어갑니다.
제작 기간은 보통 3주 정도 걸리고 동시 작업은 5개까지 가능합니다.
주문 제작의 경우 이니셜 불박 서비스 가능하지만 일반 판매의 경우 불박은 불가합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손으로 작업을 하기 때문에 비슷한 모양은 나올 수 있으나 완전히 똑같은 제품은 나올 수가 없습니다.
제가 만들면서도 같은 가죽이라도 실의 색을 변화 시킨다던지 하는 방법으로 조금씩 다양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지갑을 받아 보시면 동전 수납부 덮개 부분에 프레임에 의해 눌린 자국이 있습니다.
이는 동전 프레임에 의해 생길 수 밖에 없는 부분입니다.
감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프레임은 일본에서 구입을 해 오는 제품으로 프레임 하자에 대한 의견 반영은 할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단지 제가 사용해 보고 터득한 요령은 알려 드립니다.
https://bravo1031.tistory.com/709?category=76719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