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가죽공예/괜한 설레발

도쿄 오토이토 홈페이지 찾아내기

by 혼자주저리 2017. 7. 17.
728x90
반응형

앞서 비니모를 일본에서 구입하는 방법은 솔직히 나가이 연사의 제품인지 자신을 할 수 없었습니다. 

제가 검색한 바로는 일본에는 비니모를 제조하는 회사가 2군데이고 그 중에서 우리나라 가죽공예 하는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는 곳은 일본은 오토이토 상점이라고 알고 있었습니다. 

오토이토는 나가이 연사의 총판 같은 곳 같더라고요. 

문제는 앞서 소개한 곳의 비니모는 나가이 연사 제품이 아닌 것 같은 불길함에 결국 나가이 연사 홈페이지에 문의를 했습니다. 

나가이 연사의 홈페이지


역시나 구글 번역기를 이용 했어요. 

구글에 한글로 쓰고 싶은 말을 쓰면 일본어로 번역이되어 나오는 걸 그대로 복사하여 붙여넣기 했거든요. 

처음에는 메일이 잘못 갔는지 답이 없어서 일주일 쯤 뒤에 다시 보냈습니다. 

이번에는 잘 갔는지 메일이 금방 오더라고요.

http://www.ohtoito.com


나가이 연사 쪽에서 받은 답변입니다. 

오토이토 사이트 주소를 알려주네요.

살짝만 들어가 봤는데 비니모MBT 외에도 도구들도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도 종류가 다양하구요.

가격은 조금 있어요. 그래도 우리나라보다 저렴하구요. 

국제 배송이나 카드 결재등은 아직 모르겠네요. 제가 구매해 보지 않아서.


배송료와 관세 생각하면 우리나라에서 구매하는게 저렴할 것 같기도 합니다. 

샘플북도 판매는 하고 있고 메일로는 108엔에 두권까지 된다는 멘트도 봤지만 그 메일이라는 걸 잘 모르겠어요. 

원어로 된 사이트 그대로 일본어 능력자를 찾아 물어봐야 할 것 같기는 합니다. 

날씨가 더워서 아무것도 안 하고 앉아 있네요. 

더위를 많이 타니 손만 움직이는 것도 귀찮고 싫은 요즘입니다. 

빨리 이 더운 여름이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