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가죽공예/괜한 설레발

일본에서 직구로 비니모MBT 구입방법-정답은 아니다.

by 혼자주저리 2017. 7. 7.
728x90
반응형

비니모 많이 쓰시죠?

전 가격이 후덜덜해서 비니모가 아닌 쿼터만 구입했다가 엄청 후회 중이랍니다.

엄청 꼬이거든요...

그래서 다시 구매를 한다면 비니모를 살거야...라고 생각하고 있던 차...비니모를 저렴하게 구하는 방법을 찾게 되었습니다.

며칠 계속 아무것도 안하고 인터넷만 들여다 봤네요.

일단 우리나라에서 비니모를 구하는건 쇼핑몰 아니면 공구인데...공구는 내가 원하는 시기와 맞지 않으면 저럼하게 구하기 힘들잖아요.

일본에서 직구 하는 방법을 서치했습니다.

저도 아직 직구 사이트가 아닌 판매자와의 직구는 안 해봐서 정답은 모릅니다. 그냥 인터넷 서치로 찾은 방법일뿐.

 

http://www.bestfromjapan.com/moreinfo.cfm?product_id=10475

위의 사이트는 일본의 쇼핑몰 같습니다.

각종 공예 도구들을 판매 하는것 같은데 그 중에서 가죽공예 카테고리도 있습니다.

문제는 레더크레프트사보다 저렴한것 같지는 않고 더 비싼 것 같아요. 자세히 비교는 안 해 봤지만.

레더크레프트사는 비니모 판매를 하지 않는데 이곳은 비니모를 판매하네요.

재고가 있는 제품은 바로 주문가능하지만 색상이 한정이 되어 있어요.

그곳에 없는 색상은 따로 주문을 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배송은 EMS를 이용하는데 2kg 미만이면 2천엔대네요.

비니모 금액이랑 배송료를 잘 생각하고 아마도 배송료 포함인지 아닌지 모르지만 해외 구매 금액이 15만원이 넘으면 관세가 붙으니 이 금액 계산도 잘 하셔야 해요.

배송료 안내 페이지를 캡쳐 한 사진입니다.

이 외에도 페덱스라던지 다른 부분도 있던데 아마 EMS가 제일 만만할 겁니다.

지불 방법은 페이팔이네요. 전 페이팔 계정이 없어서 조금 문제가 되는 군요. 아직 페이팔 가입 예정도 없기에 이곳에서 구입을 하려면 판매자 측에 메일로 송금 방법을 물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카드 결재는 안되는 것 같아요.

 

 

또다른 일본 판매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비니모를 직구한 블로그의 글을 캡쳐 한 것입니다.

저 사이트가 검색이 잘 되지 않아서 구글에서 한참을 찾았네요. 사이트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 보지만 제대로 연결이 될 지는 자신이 없어요.

 

http://itosyo.com/?ca=140

 

사이트 연결이 잘 될지 안 될지 몰라 일단 비니모 판매 화면을 캡쳐했습니다.

처음 저 사이트에서 비니모를 구입한 블로거의 경우 2013년도 글이었고 그 사이 가격은 조금 오른것 같습니다.

그래도 우리나라보다는 가격이 저렴하겠지요.

비니모MBT 5호 1000m가 1,193엔이니까요. 8호 2000m가 1,576엔이면 정말 가격대비 저렴하네요.

심지어 비니모MBT 8호 1000m는 864엔입니다. 세금 포함가이니 정말 저렴합니다.

색상은 필요한 굵기와 미터를 가진 콘이 있는 곳을 클릭하면 옵션으로 색상 넘버가 주르륵 뜹니다. 심지어 재고 현황도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문제는 색상 넘버만 뜨고 색은 제가 따로 검색해 봐야 하는 군요. 그래도 우리나라 판매사이트에서 1000m짜리가 대략 17,000원하니 금액적인 메리트는 있는 것 같습니다.

국제 배송료가 아까우니 5월에 삿포로에 갈 때 택배로 호텔로 배송 받는 방법을 써 봐야 겠습니다. 그럼 외화 송금 수수료만 생각하면 되니 괜찮은것 같습니다.

5호 90m짜리 소분은 648엔이네요. 차라리 우리나라가 저렴한 것 같군요.

어차피 카드 결재가 안되면 메일을 보내고 결재를 하고 해야 하니 다른 색상에 대한 것도 문의를 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사실 제가 직접 구매 해 본 내용이 아니기에 이렇게 글을 쓰면서도 자신은 없네요.

도쿄에서 비니모를 판매하는 오토이토는 홈페이지가 없는 것 같아요.

도쿄에 갈 일이 있다면 오토이토에서 직접 구매하는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기는 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