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를 가끔 하는 편이다.
가장 많이 한 것이 아이허브 그리고 다음이 알리 익스프레스이다. 요즘은 불박 폰트 때문에 이베이도 자주 들어간다.
아마존도 한번씩 들여다 보기는 하고 있지만 아직 구입은 해 보지 않았다.
이 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곳은 아이허브이다.
일단 배대지 설정 이런것 필요 없다. 그냥 우리나라 인터넷 사이트처럼 사이트에서 직접 배송이 된다.
그리고 주문하고 보통 5일정도 길어도 10일은 넘기지 않는 배송 시간도 좋다.
그 중에서도 가장 좋은 것은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하면 무료 배송.
미국에서 한국으로 비행기를 타고 배송하는데 무료 배송이다. 기준 금액이 높지도 않다. 우리나라 돈으로 약 5만원 이상만 구입하면 무료 배송이된다.
그리고 한번씩 터지는 할인 쿠폰.
블랙 프라이데이때도 11% 할인 쿠폰이 나왔고 11% 적립이 되었다.
평상시에도 할인 쿠폰이 매달 또는 매주 생긴다. 적립도 마찬가지.
적립금 또한 얼마 이상 구입하거나 일정 금액 이상 적립이 되야 사용가능 이런 짜증나는 단서 조항이 없다.
이번에 구입하고 발생한 적립금은 다음번 쇼핑때 자동 적용되어 차감된다.
적립금은 3개월 이내 사용하면 되고 3개월이 넘으면 소멸된다.
이러니 아이허브를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다.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물품들은 몇가지 안된다.
한달에 한번 꼴로 쇼핑을 하니 굳이 많은 물품들을 가득가득 구입할 필요가 없다.
단지 귀찮으니 한가지 품목을 구입할 때 조금 넉넉히 사 두고 사용하는 편.
난 미니멀리스트는 절대 될 수 없는 사람이다.
이번에 구입한 품목들.
헤나, 티트리 오일 그리고 시에라 비 립밤.
블랙프라이데이 쿠폰 적용이 가능해서 모두 11% 할인을 받았다.
그리고 앞선 쇼핑에서 적립금이 12불 정도 있어서 적용을 받았고 내가 카드 결재한 금액의 11%를 다시 적립했다.
또한 무료 배송이었다.
총 쇼핑 금액은 48.94불. 여기에 11% 할인 쿠폰 사용으로 39.24불이 되었고 립밤 하나가 체험판 가격으로 구입해서 원래 8불인데 4불로 구입을 했다.
여기에 적립금 13.38불 적용하고 배송비와 통관 비용 제로로 총 25.86불에 위 물품들을 구입완료했다.
시에라 비 립밤.
겨울이되면 입술에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데 다꽁은 특히나 그 각질이 일어나면 싫어라 한다.
건조해진 입술을 극단적으로 싫어라 하는 다꽁은 립밤을 자주 그리고 많이 사용하는데 시에라 비 립밤이 괜찮다고 한다.
위 립밤 대신에 다른 제품들 즉, 국내 화장품 회사의 립밤과 버츠비등 아이허브에서 판매하지만 우리나라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제품 그리고 일본에서 사가지오 온 서너 종류의 립밤들을 다 써 봤지만 결국 다시 시에라 비 제품으로 정착을 했다.
다른 립밤들은 바르는 그 순간은 촉촉하지만 그 촉촉함이 유지되는 시간이 짧다고 시에라 비제품이 가장 괜찮다고 했다.
가격대는 4개 세트에 보통 4불 정도. 감귤 카모마일 립밤만 4개 세트에 5불이었다.
8개 세트 짜리는 원래 8불인데 체험판 구입이 가능해서 4불에 구입했다.
이 중에서 4종류가 섞여 있는 것은 사무실에 직원들 하나씩 사용하라고 주고 나머지는 모두 다꽁의 것.
오래 쓸 것 같지만 이번 겨울을 쓰고 나면 없을 듯 하다. 여름에도 립밤은 자주 바르는 다꽁이라 조만간 또 구입을 해야 할 지도 모른다.
시에라 비 구입 페이지 바로가기
티트리 오일 15㎖ 한병에 6.18불이다.
아이허브에서 이 아이들 판매 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양한 용량을 선택해서 구입할 수 있는데 난 저 사이즈로 구입을 한다.
작아 보이는 저 사이즈라도 한병으로 꽤 오래 사용한다.
다꽁은 세안 후 화농성 여드름 소독(?) 진정(?) 용으로 사용하고 난 다양하게 두루두루.
꽤 만족도가 높은 오일이다.
이래 저래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다.
티트리 오일 구입 페이지 바로가기
https://kr.iherb.com/tr/cb?pcodes=AUR-91139&rcode=SQQ768
레인보이 천연 헤나 다크브라운 색. 가격은 5.79불.
머리에 힘이 없고 가늘고 잘 빠지면서 숱이 급격하게 적은 나로서는 펌도 염색도 참 조심스럽다.
다행히 이건 다행이 아닐 수도 있지만 곱슬머리라 펌은 걸러내고 염색은 피해 갈 수가 없는데 화학 염색제를 사용하면 탈모 진행이 더 빠르다고 한다.
그래서 찾은 아이템.
일단 우리나라 미용실에서 판매하는 천연 헤나들은 가격이 너무도 사악하다.
그런데 저 헤나는 가격이 너무도 착해서 추천을 하지 않을 수 없다.
난 레인보우 다크 브라운 헤나와 스타웨스트 보타닉칼의 빨간색 헤나를 섞어서 사용한다.
스타웨스트 보나티칼 헤나는 봉지에 들어 있는데 453.6g에 11.71불.
스타웨스트에 검정색 헤나도 있지만 아이허브에서 주로 품절 상태가 많아서 어두운 색은 헤인보우 제품으로 사용을 한다.
가격 대비 나쁘지 않은 선택.
추천도 하고 싶은 아이템이다.
레인보우 천연 헤나 구입페이지 바로가기
https://kr.iherb.com/tr/cb?pcodes=RBR-40003&rcode=SQQ768
이래저래 아이허브에서 쇼핑을 자주 한다.
예전에는 세탁 세제부터 주방 세제, 화장실 세제까지 모두 아이허브에서 구입을 해서 사용했는데 요즘 우리나라 쇼핑몰에서 그 아이들을 판매하는데 아이허브랑 비슷한 가격이거나 조금 더 저렴한 경우가 많아서 세제류는 요즘 구입을 하지 않는다.
대신에 비타민등 건강보조 식품류와 나트라케어 그리고 일상 용품들을 아이허브에서 구입을 한다.
아이허브에서는 추천인 할인 제도도 있다.
만약 할인쿠폰이 적당한 것이 없을 경우 추천인 코드 입력을 해서 5% 할인 받는다.
그 말은 상시 5% 할인이 가능하다는 말.
5% 할인 가능한 추천인 코드 SQQ768
'혼잣말 >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오미 커피 캡슐 머신 구입 후기 (0) | 2019.02.21 |
---|---|
이베이츠에서 환급금을 지급받았다 (0) | 2018.12.22 |
올 해도 역시 친정 아버지표 말벌주 (0) | 2018.10.18 |
natracare 생리대 저렴하게 구입하기 (1) | 2018.10.09 |
이베이 입찰 취소 방법 그리고 레고 해리포터성 구입 (0) | 2018.10.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