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여행/일본

호텔 게이한 아사쿠사 찾아 가는 최적의 방법

by 혼자주저리 2018. 10. 26.
728x90
반응형

12월 도쿄 여행.

항공권은 미리 예매를 해 놨고 숙소를 잡는데 간다, 도쿄역, 시나가와, 심바시, 우에노를 거쳐서 아사쿠사로 결정을 했다. 

간다는 저번 도쿄 여행때 머문 곳이라 여행 중 위치가 편하다는 건 알고 있지만 이왕이면 공항에서 숙소까지 조금 더 편안한 곳을 찾고 싶었다. 

나리타에서 천엔 버스로 도쿄역에 내려 지하철 한 정거장 이동하여 찾아가는 간다. 

나쁘지 않지만 숙소 위치도 바꿔보고 숙소와 공항까지의 이동을 조금 더 편하게 해 보자는 생각에 이곳 저곳을 찾고 예약하고 취소하고를 반복하다가 결국 아사쿠사에 위치한 호텔 게이한 아사쿠사로 최종 결정을 내렸다. 

원래는 더 찾아 보고 싶어서 호텔 예약 사이트들을 돌아 다니며 프로모션이 있는 호텔들을 검색하다 후 지불인줄 알고 예약했는데 바로 카드 결재가 되는 바람에 더 이상 찾지 않기로. 

게이한 아사쿠사 호텔이 가성비 좋다는 이야기는 많지만 찾아 가는 방법들이 모호했다. 

아사쿠사 역에서 700M 또는 어떤 역에서 도보 몇분. 이런 정보만 있고 정확하게 찾아 가는 방법이 없어서 결국 호텔에 메일을 보냈다. 


내가 보낸 메일의 간략 내용.

12월 8일부터 12일까지 호텔 예약 사이트 ***를 이용해서 예약했다. 

예약 확인을 부탁하고 호텔을 찾아 가는 방법을 알려 달라. 

이용하는 역은 아마도 아사쿠사 역이 될 것 같다. 

그리고 택배 수령이 가능한지 궁금하다. 상자는 1개 정도로 가죽공예 용품이 될 것이다. 

위의 내용으로 적어서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일어로 번역 호텔 측으로 메일을 발송했다. 

메일을 발송하고 바로 반나절 뒤에 답을 받았다. 



호텔 게이한 아사쿠사를 찾아 가는 방법을 검색했지만 제대로 찾을 수 없었다. 

그래서 답답한 마음에 메일을 보냈는데 빠르고 친절한 답변이 만족스러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