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판매/코인캐쳐, 일본 동전 지갑

[판매완료]일본 동전지갑, 코인 캐쳐, Coin Catcher, Japanese coin purse, Japanese wallet-핑크[판매완료]

by 혼자주저리 2022. 2. 28.
728x90
반응형

핑크색 지갑(판매완료)

가죽 : 외피-국내산 소가죽, 내피- 국내산 소가죽, 안감-국내산 양가죽
가격 : 택배비 포함 9만원→8만원(만원할인)
문의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 - 밝은햇살 또는 handdam => 문의하기
https://center-pf.kakao.com/_xlrQJj/chats
프레임 : 일본 구입
실 : DIT
엣지 : 페니체 프라이머, 페니체 투명, 페니체 분홍
전 과정 손으로 직접 만든 제품으로 차후 완전히 똑같은 모양이나 사양이 나올 수 없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입 후 반품이나 교환은 어려우니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완성된 제품에 이니셜 불박 서비스는 불가능합니다. 이니셜을 작업은 주문제작에만 가능합니다.
특이사항 : 동전프레임에 의해 내부 동전 수납칸의 덮게에 프레임의 눌린 모양이 생깁니다. 이 부분은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분홍색이 아주 화사한 색감인데 사진에서 어둡게 톤 다운 분홍처럼 나왔습니다.
사진보다는 조금더 화사한 분홍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약간 하드한 가죽이라 전체적으로 텐션이 있어요.
실은 아이보리색으로 매칭을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넓은 모양의 덮개를 선택했습니다.

뒷면에는 카드 수납부가 한 곳 있어요.
교통카드를 넣어서 사용하신다면 아주 편리합니다.
내부의 프레임때문에 카드칸이 넉넉해도 많은 카드를 넣기는 불편하실 거예요.
교통카드 넣어서 지갑을 열고 닫지 않은 상태로 사용하시기 편한 정도입니다.

프레임은 니켈로 부착했습니다.
화사한 분홍색에 흑니켈이나 빈티지 프레임은 분홍의 화사한 색감을 누르는 감이 있었어요.
경쾌한 니켈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프레임의 니켈 색상에 맞춰 내, 외부 잠금 단추도 니켈로 통일했습니다.
화사한 분홍과 아이보리 색상의 실과 니켈이 절 어우러집니다.

프레임 뒤쪽에도 카드 수납부가 한 곳 있어서 카드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에는 10엔 동전을 기준으로 7~8개의 동전이 수납 가능합니다.
프레임의 경우 일본에서 구입해서 부착 작업만 하기 때문에 프레임에 대한 불편한 사항이 발생 할 경우 아래 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0.01.15 - [분류 전체보기] - 코인 캐쳐 프레임 사용에 대한 안내
프레임 아래쪽으로는 1엔, 5엔 외 작은 소품등을 수납할 수 있는 수납부가 있습니다.
프레임에 다 수납이 되지 않는 동전도 수납이 가능한데 프레임을 사용하시면 동전이 많이 발생하지는 않아요.
그래서 아래 수납부는 1엔, 5엔 동전 및 작은 USB등 소품등을 수납가능합니다.

안감은 바이올렛색 양가죽으로 매칭을 했습니다.
분홍과 색감이 잘 어울리는 가죽인데 제가 보유한 마지막 바이올렛 색입니다.
저 색감의 양가죽을 더 구입하고 싶은데 구할 수가 없네요.
많이 아쉬워요.
현금 수납부도 넉넉해서 수납량이 많지만 너무 많은 현금을 수납하시면 삼단 지갑 특유의 특성으로 지갑이 닫히지 않습니다.
감안해 주세요.

엣지는 외부 분홍에 맞춰 분홍색으로 올렸습니다.
사진상으로 꽤 어두운 분홍으로 나왔지만 화사한 분홍입니다.
아래 사진에 보시면 프레임 아래 수납부의 화사해 보이는 부분의 색이 원래 색감에 가장 가깝게 보입니다.

큰 하자 없이 잘 만들어 졌는데 만원을 할인 하는 이유는 하자가 없음에도 뭔가 제 마음에 썩 차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따로 콕콕 집어 낼 부분은 없지만 전체적으로 뭔가 마음에 들지 않는 아이러니함이 있어요.
그리고 위 사진에 보시면 왼쪽에 붉은 선으로 그어 둔 부분 그 부분이 지갑 전체 바느질 시접에 비해 아주 짧게 나왔어요.
그 부분도 제 마음에는 차지 않는 부분 중 하나라 그 부분이라도 표기 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무난합니다.
그런데 뭔가 제 마음에 차지는 않아서 만원을 할인해서 판매합니다.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은 감안해서 결정해 주세요.
구입 후 교환, 환불은 안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