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판매/코인캐쳐, 일본 동전 지갑

[판매완료]PVC레드-일본 동전지갑, 코인 캐쳐, Coin Catcher, Japanese coin purse, Japanese wallet[판매완료]

by 혼자주저리 2022. 10. 27.
728x90
반응형

PVC 지갑 주문제작이 들어 왔었습니다. 

1개를 만들어도 5개를 만들어도 만드는 시간은 큰 차이가 없기에 주문 제작과 함께 PVC 지갑을 같이 몇개 더 만들었습니다. 

동시 제작은 5개까지 가능하지만 5개를 넘어가니 오히려 시간이 더 걸리면서 작업이 늦어지기 때문에 제작의 경우 최대 5개까지만 제작합니다. 

가죽 : 외피-PVC그레이, 내피-국내산소가죽(택배비 포함 11만원→1만원 할인 하여 10만원)

할인의 이유는 글 맨 마지막에 올려 놨습니다.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의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 - 밝은햇살 또는 handdam => 문의하기

 https://center-pf.kakao.com/_xlrQJj/chats

안감 : 국내산 소가죽

프레임 : 일본 구입

실 : DIT

엣지 : 페니체 프라이머, 페니체 베이스, 페니체 레드

728x90

전 과정 손으로 직접 만든 제품으로 차후 완전히 똑같은 모양이나 사양이 나올 수 없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입 후 반품이나 교환은 어려우니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완성된 제품에 이니셜 불박 서비스는 불가능합니다. 이니셜을 작업은 주문제작에만 가능합니다.

PVC : 가죽은 아닙니다. 일종의 비닐 종류입니다. 유명 브랜드 제품들이 가죽과 콜라보해서 많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원단은 더 이상 구입이 안 안되어 가지고 있는 원단이 다 소진되면 추가 제작은 못합니다. 

         아직은 제작 가능합니다. 

특이사항 : 동전프레임에 의해 내부 동전 수납칸의 덮게에 프레임의 눌린 모양이 생깁니다.  이 부분은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PVC를 레드로 하고 내부를 망고색 가죽으로 매칭했습니다. 

실의 색은 레드로 망고와 대비가 되고 외부 PVC 패턴에서는 많이 눈에 띄지 않도록 했습니다. 

PVC자체 패턴이 화려하기 때문에 실의 색감이 튀지 않도록 했습니다. 

반응형

내부는 망고같은 짙은 노랑이라 붉은색 실과 어울림이 좋은 듯 합니다. 

하드웨어는 모두 니켈로 했습니다. 

밝은 은색의 니켈이 경쾌해 보입니다. 

프레임에 동전을 수납했습니다. 

프레임 입구에 살짝 걸리는 턱이 있습니다. 

프레임 사용 시 이상이 있을 경우 아래 글을 확인해 주세요.

2020.01.15 - [분류 전체보기] - 코인 캐쳐 프레임 사용에 대한 안내

프레임 뒤쪽으로는 카드 수납부가 있습니다. 

많은 카드를 수납할 수는 없지만 필요한 카드 한 두장 정도는 수납이 가능합니다. 

프레임에 동전을 꽂은 채로 뒤집어 흔들어도 동전이 흘러내리지는 않습니다. 

프레임 입구의 턱이 동전이 흘러내리는 것을 막아 주는 역활을 합니다. 

프레임에는 동전에 따라 다르지만 10엔의 경우 7~8개 정도의 동전이 수납 가능합니다. 

일본에서 익숙하지 않은 동전 사용시 프레임에 수납되어 있는 동전을 사용할 때 아주 편리함을 느끼게 됩니다. 

프레임에 수납이 되지 않는 1엔, 5엔의 동전은 프레임 아래 수납부에 수납을 하면 됩니다. 

동전 외에도 핸드폰용 젠더 처럼 작은 소품들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입구가 크게 벌어져서 내부에 수납된 물품들을 구분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뒷 부분에는 카드 수납부가 없습니다. 

PVC의 패턴이 카드 수납부로 인해 가려지는 것이 오히려 더 좋지 않을 듯 하고 패턴 자체가 화려하기 때문에 그 자체로도 충분하리라 생각됩니다. 

카드는 내부 프레임 뒤편의 수납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엣지는 붉은색으로 올렸습니다. 

외부 PVC외 비슷한 색감으로 하여 내부의 망고 노랑과 강렬한 대비가 되도록 했습니다. 

망고 노랑의 색감이 붉은 색과 너무 잘 어울려서 감탄을 하는 중입니다. 

 

망고 노랑 가죽의 경우 이번에 구입한 가죽으로 처음 사용하는 가죽입니다.

물성이나 색감등을 알아보기 위해서 만들어 봤는데 색감은 좋고 물성은 많이 소프트 해서 내부 보강을 조금 더 신경써야 할 듯 합니다. 

PVC 특유의 이미지는 외부 뚜껑 단추 윗 부분과 아랫단추 부분에 있습니다. 

만원 할인의 이유는 위 사진에서 보면 잘 보이는 편인데 바느질 구멍 부분과 불은 패턴 부분에 살짝 색감이 벗겨진 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크게 눈에 띄어 보기 싫을 정도는 아니지만 만든 입장에서는 살짝 신경이 쓰이네요. 

그리고 내부 수납부 뚜껑의 보강이 약해서 소프트합니다. 

두 가지 이유로 만원 할인하여 판매합니다. 

구입을 희망하신다면 반드시 고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