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카테고리 없음

현재 보유 중인 판매 가능한 코인캐쳐(coin catcher)-2022년 3월 6일 기준

by 혼자주저리 2022. 3. 5.
728x90
반응형

미리 만들어 둔 코인캐쳐가 있습니다. 

주문 제작의 경우 주문과 함께 만드는데 여유가 있을 때 주문과 별개로 코인캐쳐를 같이 만들었습니다. 

주문제작의 경우 실수가 발생하면 다시 만들어야 하는 경우가 있어서 최대한 실수를 하지 않도록 신경을 쓰지만 아무래도 주문이 아닌 그냥 만드는 경우는 신경을 덜 쓰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래 저래 기본 가격보다는 조금씩 조정된 제품들입니다. 

위 사진 중 미키마우스가 그려진 포장지에 들어 있는 제품은 보스코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보스코의 경우 베지터블 가죽이라 햇빛에 태닝되고 손길에 에이징이 됩니다.

새 제품인데 제가 개인적으로 사진을 찍느라 꺼냈다 넣었다 하면 태닝과 에이징이 될 수 있어서 포장지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제품에 대한 내용은 아래 글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2019.12.06 - [판매/코인캐쳐, 일본 동전 지갑] - [판매] 일본 동전지갑, 코인 캐쳐, Coin Catcher, Japanese coin purse, Japanese wallet-보스코 탄색

 

[판매] 일본 동전지갑, 코인 캐쳐, Coin Catcher, Japanese coin purse, Japanese wallet-보스코 탄색

가죽 : 외피-보스코 탄색, 안감-국산 양가죽 가격 : 택배비 포함 13만원 문의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 - 밝은햇살 또는 handdam => 문의하기  https://center-pf.kakao.com/_xlrQJj/chats 안감 : 국내산 양..

bravo1031.tistory.com

2021.11.20 - [판매/코인캐쳐, 일본 동전 지갑] - [판매]일본 동전지갑, 코인 캐쳐, Coin Catcher, Japanese coin purse, Japanese wallet-보스코 브라운

 

[판매]일본 동전지갑, 코인 캐쳐, Coin Catcher, Japanese coin purse, Japanese wallet-보스코 브라운

딸아이의 코인캐쳐를 만들면서 같이 만들었습니다. 보스코 갈색 가죽이 얼마 남지 않아 그나마 쓸만한 부분만 골라서 만들었어요. 남겨 놔도 제대로 된 제품을 만들 수 있을거라는 확신이 없는

bravo1031.tistory.com

두개의 보스코 지갑이 있습니다. 

브라운의 경우는 추가 제작이 불가합니다. 

브라운 가죽은 모두 다 사용을 했습니다. 보스코 추가 수입도 없을 예정이라고 하니 제가 보스코 가죽을 구입할 수는 없을 듯 합니다. 

구입을 희망하실경우 문의를 주시면 각 지갑에 대해 적어둔 포스팅 글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문의는 댓글로 해 주셔도 되고 아래 링크로 채팅을 해 주셔도 됩니다. 

문의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 - 밝은햇살 또는 handdam => 문의하기

 https://center-pf.kakao.com/_xlrQJj/chats

코인캐쳐는 일본에서 직접 구입해서 부착합니다. 

위 사진은 제가 사용하려고 만들어 둔 보스코 지갑입니다. 

코인캐쳐를 사용하다보면 동전이 거의 발생하지 않아서 사진 찍을 용도로 각 동전을 하나씩 따로 빼 놨어요. 

코인캐쳐를 사용하기 전에는 항상 지갑에 동전이 한가득이라 지갑이 많이 무거웠었거든요. 

요즘은 일부러 사진 촬용용 동전을 빼 두지 않으면 동전이 남아 있지를 않아요. 

위 사진으로 확인이 되겠지만 코인캐쳐에 10엔 기준 7~8개의 동전이 수납됩니다. 

동전에 따라 수납 되는 수량은 달라요.

지갑을 닫으면 프레임과 맞닿는 내부수납덮개에 프레임 흔적이 남아요. 

위 사진은 보스코이기때문에 더 강하게 동전의 때(?)가 보스코에 묻어 흔적이 보입니다. 

이 부분은 어떻게 할 수가 없습니다. 

물론 프레임 앞에 가죽으로 커버를 붙여 주면 저런 흔적은 남지 않겠지만 사용에 불편하고 굳이라는 생각이 들어 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완성품 구매시 불박 작업은 불가합니다. 

구입을 희망하실 때 신중히 결정해 주세요. 

구입 후 환불이나 교환은 불가합니다. 

문의는 언제나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