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 코인 캐쳐(주문제작), 여행, 드라마, 일상
판매/코인캐쳐, 일본 동전 지갑

[판매완료]일본 동전지갑, 코인 캐쳐, Coin Catcher, Japanese coin purse, Japanese wallet-검정, 은색

by 혼자주저리 2019. 10. 18.
728x90
반응형

가죽 : 외피-국내산 소가죽, 내피-국내산 소가죽(택배비 포함 8만원) -판매완료
문의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 - 밝은햇살 또는 handdam => 문의하기
https://center-pf.kakao.com/_xlrQJj/chats
안감 : 국내산 소가죽
프레임 : 일본 구입
실 : DIT
엣지 : 페니체 프라이머, 페니체 투명, 페니체 블랙
전 과정 손으로 직접 만든 제품으로 차후 완전히 똑같은 모양이나 사양이 나올 수 없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입 후 반품이나 교환은 어려우니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완성된 제품에 이니셜 불박 서비스는 불가능합니다. 이니셜을 작업은 주문제작에만 가능합니다.

검정과 은색의 투톤 지갑입니다.
요즘 투톤으로 배색 해서 만들어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이 조합은 지금과 달리 반대로 배색해서 만들어 본 적이 있습니다.
같은 색의 지갑을 조합만 달리해서 두개를 만들어 봤지만 아마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은 달라 질 수 있지 싶습니다.

지갑 뒷 면의 카드 수납칸입니다.
안 쪽은 검정색 사피아노 가죽이 바깥쪽은 은색의 사피아노 가죽이 배색되어 있습니다.
카드 수납칸의 카드를 제거하면 은색 카드수납칸의 중앙 둥근 부분은 검정색으로 보이게 됩니다.
그 사진을 미처 찍어 놓지 못했네요.

지폐 수납칸과 동전 수납칸의 덮개 안 쪽은 베이색 국산 소가죽으로 매칭했습니다.
내부 카드 수납칸도 외부 카드 수납칸처럼 은색 수납칸 안 쪽이 검정 사피아노입니다.
역시나 카드 수납칸의 둥근 부분은 카드를 제거하면 검정색 사피아노가 보여집니다.
이 부분이 두가지 색 배색의 가장 재미있는 효과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지갑의 단면은 검정색 엣지로 올렸습니다.
은색 사피아노가 화려한 편이라 엣지는 단순하게 검정색으로 잡았습니다.
실의 색은 베이지가 섞이 회색이라고 해야 할까요?
어중간한 색감이지만 은색 사피아노의 화려함을 상쇄시키기 위한 선택이었습니다.

가격은 투톤 배색의 경우 9만원으로 책정이 되지만 이 지갑은 만들어 두고 나니 외부 덮개 안쪽의 바느질이 살짝 튄 곳이 있습니다. 그리고 잠금을 잠궜을 때 미묘하지만 살짝 틀어지는 느낌이 있어 만원 할인해서 8만원 책정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